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에서 "2016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조사"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조사분석을 기반으로 2016년 마케팅 트렌드 6대 키워드를 선정하였습니다.
1. 정교한 타켓팅 및 개인화(Targeting & Customization) 전개
2. 성과중심(Performance Centric)의 매체 집행 및 효과측정
3. 멀티미디어 콘텐츠(Multimedia Contents) 중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 전략 지향
5. 실시간 마케팅(Real Time Marketing)기반 구축
6. 마케팅플랫폼의 통합 및 연계(Marketing Platform Integrate & Connect) 전략
페이스북광고 퍼포먼스를 예측할 수 있는 'Facebook Ads Performance Prediction Tool' (0) | 2017.09.02 |
---|---|
65%는 개인화 서비스가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줌 (0) | 2017.07.27 |
광고차단 프로그램 사용자 11% 증가 (0) | 2017.06.23 |
Google의 ‘가시성(Viewability)’ 도입으로 보는 인터넷 광고의 미래 (0) | 2016.01.21 |
뉴미디어 시대의 UX (0) | 2012.02.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