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uly가 2017슈퍼볼(Super Bowl)광고중 가장 감동적인 광고를 분석한 결과 현대자동차의 'A Better Super Bowl' 광고가 선정되었다.
현대자동차의 'A Better Super Bowl' 광고는 파병군인들이 마치 슈퍼볼 경기장에서 가족과함께 경기를 관람하는것처럼 느끼게 하기 위하여 경기장 현장에 360도 카메라를 설치하여 관람석에서 가족과 함께 경기를 볼 수 있게 만든 감동적인 광고이다. 자동차 광고 이지만 자동차가 등장하고 않고 '가족'에 포커스를 맞춰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Unruly는 1500명의 패널을 대상으로 '보고있는 동안 느끼는 감정의 강도' , '브랜드선호도' , 진성성 및 구매의향'을 종합하여 EQ(Emotion Quotient)지표를 분석하고 있다.
관련참고:Hyundai’s Super Bowl Ad Is Called the Most ‘Effective’ in Emotional and Practical Metrics
우리는 구글의 스트리트뷰를 원한다. - Sheep View 360 °- (1) | 2017.03.29 |
---|---|
끊기지 않는 4G네트워크 테스트 - # 4GRedline | The ultimate network test - (0) | 2017.03.27 |
청각장애인을 위한 뮤직페스티벌 - Music Lifts You Up - (0) | 2017.02.01 |
이미 울린 종을 안 울리게 할 수 없다 - Impossible Missions (0) | 2017.02.01 |
자신의 골 장면을 재생할 수 있는 서비스 - Amateur Replay - (0) | 2017.01.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