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셜미디어의 인게이지먼트의 상관관계를 분석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지만 이러한 크로스미디어 분석적인 측정은 시도해볼만하다. ListenFirst Media에서 슈퍼볼광고 직후 광고를 집행한 기업의 소셜미디어 인게지이지먼트를 측정한 내용이다. 단순한 팬과 팔로우의 양적성장지표이지만 그래도 의미는 있다고 본다.
관련참고:Which Super Bowl Advertisers Expanded Their Social Followings Most?.
중국 인터넷스타 ‘왕훙’ 활용한 비즈니스모델 활성화 (0) | 2017.04.03 |
---|---|
던킨도너츠(Dunkin’ Donuts)발렌타인데이 소셜미디어와위치기반 캠페인전략 (0) | 2017.02.12 |
IHOP의 소셜미디어 전략 (0) | 2016.10.17 |
위스키업체 Jameson의 소셜미디어 전략 (0) | 2016.09.22 |
보드카 매출 부진을 타파하기 위한 Absolut 소셜미디어 마케팅전략 (0) | 2016.07.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