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터브랜드 '글로벌 Top100 브랜드 순위'
애플, 아마존, 구글 같은 Tech 기업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반면 올해 최대 브랜드가치가 하락한 GE처럼 전통적인 레거시 기업의 브랜드가치가 하락하고 있다.
그리고 Uber, Linkedin 같은 신생기업이 새롭게 순위권에 등장하면서 기존 기업들을 밀어내고 있다.
2021년 트렌드 키워드 '리질리언스(Resilience)' (0) | 2020.12.10 |
---|---|
핀터레스트(Pinterest) 2020년 Top 100 트렌드 리포트 (0) | 2019.12.18 |
2018 디지털미디어 10대 트렌드 (0) | 2018.08.07 |
한국 광고Creative의 주요 Trend (0) | 2018.01.08 |
2018년 트렌드 분석 리포트 (0) | 2017.11.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