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ECH 2004 인터렉티브 마케팅 컨퍼런스가 열린다.
컨퍼런스 주제 세션들을 보니 정말 가고 싶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 과 Emotion , Buzz등의
마케팅 효과측정 관련 주제들은 정말 듣고 싶다.
내가 듣고 싶은 세션주제들을 정리해봤다..^^
Track 1: Media Matters
| ||
10:00am - 11:00am | ||
![]() | ||
![]() | ||
11:15am - 12:15pm |
Track 2: Branding/Marketing
11:45am - 12:45pm |
11:45am - 12:45pm |
3:15pm - 4:15pm |
Track 3: Future Think
3:15pm - 4:15pm | |
![]() | |
![]() | |
4:30pm - 5:30pm |
Track 5: Actionable Marketing
2:00pm - 3:00pm | |
![]() | |
![]() | |
3:15pm - 4:15pm |
11:45am - 12:45pm |
11:15am - 12:15pm |
출처:http://www.ad-tech.com/sessions_byTrack.asp?SubEvent=14
<>웹에서 촉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 (0) | 2004.11.02 |
---|---|
웹사이트 메타포(Metaphor)를 활용한 e-브랜딩 전략과 사례 (0) | 2004.11.01 |
Google Buys Digital Mapping Company (0) | 2004.10.31 |
How to Advertise on Instant Messaging Skins (0) | 2004.10.21 |
AIM Buddy Card (0) | 2004.10.1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