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시대 도브(Dove)의 리얼뷰티(Real Beauty) 캠페인은 어떻게 변화했나? - 도브 '더 코드(The Code)' 캠페
20년 전, 도브(Dove)는 세상에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2004년 전 세계 여성들 중 겨우 2%만이 스스로를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면서 시작되었다. 이후 Dove는
contents.premium.naver.com
도요차 자동차 판매회사는 어떻게 생성형AI로 매장판촉(PoP) 디자인 업무를 단축 시켰나 (0) | 2024.06.12 |
---|---|
2024년에 거의 61%이상의 기업이 AI 프로젝트에 대한 지출을 늘릴 것으로 예상 (0) | 2024.06.11 |
베스트바이(BestBuy) 생성형AI활용 고객지원 서비스 강화 (0) | 2024.06.07 |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는 어떻게 생성형AI로 7,000명의 가상 페로소나를 구성하였나? (0) | 2024.06.04 |
닛신 식품 그룹 은 어떻게 3주만에 생성형AI프로젝트를 추진했나 -닛신 식품 그룹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0) | 2024.05.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