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Examiner의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들은 Facebook이 마케팅에 가장 효과가 있는 마케팅 채널로 인식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2017년에 5,710명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이다.
94%가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고 있다고 답했으며, 또한 68%는 트위터, 56%는 링크드인, 45%는 인스타그램, 30%는 Youtube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B2C마케터는 B2B마케터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핀터레스트를 마케팅채널로 활용이 높게 나타났다. B2B마케터들은 B2C마케터들 보다 링크드인, 트위터를 마케팅채널 활용이 더 높았다.
관련참고기사:2017 Social Media Marketing Trends: Top B2B and B2C Networks and Paid Channels
Influencer Marketing의 실질적인 지불비용은? (0) | 2018.03.13 |
---|---|
인플루언서들은 포스팅당 평균 수입은 1405달러 (0) | 2018.02.27 |
유니레버(Unilever)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0) | 2017.12.04 |
Facebook Live 동영상 프로모션광고 브랜드 증가 (0) | 2017.11.01 |
인스타그램을 ‘고객지원’에 활용하는 브랜드 증가 (0) | 2017.06.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