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열렸던 "Digital Hollywood" 컨퍼런스에서 뉴미디어에 관한 다양한 주제들이 논의되었다.
최근 인터넷환경이 브로드밴드화되면서 기존 텍스트 및 배너중심의 광고형태에서 벗어나 점차 오디오 및 비디오 중심의 광고형태가 제작되면서 이에 대한 크리에티브접근, 포맷, 광고주와 에이전시,랩사의 접근방법등이 패널토의에서 논의되었다.
아래 내용은 Podcast로 올라온 "Broadband/Video Advertising"에 관한 패널토의 내용이다.
관련자료:Broadband Advertising: The Issues
2005년 인터넷 광고 시장 조사 자료 (0) | 2006.04.25 |
---|---|
TV와 연동하는 키워드 광고 (0) | 2006.04.25 |
구글회사의 일상 - 구글플렉스의 포토에세이 (1) | 2006.02.28 |
Behavioral Targeting vs Contextual Advertising 효과 (0) | 2006.01.25 |
2005년 전세계 디지털 음악시장이 11억달러 규모 (0) | 2006.01.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