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C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
digitaltransformation.co.kr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0) | 2021.02.05 |
---|---|
리테일 기업의 D2C 전략 어떻게 추진 할 것인가? (0) | 2021.01.12 |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0) | 2020.12.14 |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0) | 2020.11.16 |
D2C시대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란 무엇인가? (0) | 2020.11.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