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MOM 과정 8주차 첫 번째 강연은 '뉴 미디어 시대의 마케팅’ 주제로 송지희교수님(서울시립대학교)이 진행해 주셨습니다.
기존 올드 미디어와 새로운 미디어의 가장 큰 특징인 인터렉티비티(Interactivity)의 정의를 설명해 주셨으며, 뉴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통제(Consumers’ Control)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정리해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뉴 미디어 시대의 마케팅' / 송지희 교수(서울시립대)
[MOM과정]고전에서 배우는 경영의 지혜 - 한상만 교수님 강의 (0) | 2014.12.01 |
---|---|
[MOM과정]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대체하는 디자인 접근법 - 주재우 교수님 강의 (0) | 2014.11.24 |
[MOM과정]마케팅에서 문화예술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 김상훈교수님 강의 (0) | 2014.11.11 |
[MOM과정]마케팅 투자효과를 어떻게 극대화 하는가?- 유시진 교수님 강의 (0) | 2014.11.11 |
[MOM과정]영업성과에 날개를 다는 영업관리의 비법- 박정은교수님 강의 (0) | 2014.11.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