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2주차 두번째 강연은 '유통시장의 현황과 미래유통의 변화방향'라는 주제로 한양대 한상린교수님이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국내유통산업 현황과 소비자변화에 따른 유통시장 환경의 변화를 강의해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유통시장의 현황과 미래유통의 변화방향' / 한상린교수(한양대)
[MOM] 잊지 말아야 할 마케팅의 3가지 태스크- 김동훈 교수님 강의 (0) | 2014.10.16 |
---|---|
[MOM과정]비즈니스 마켓에서 고객가치를 높이기 - 김재욱 교수님 강의 (0) | 2014.10.16 |
[MOM과정]모바일 타깃 마케팅의 원리와 활용 - 이장혁교수님 강의 (0) | 2014.10.15 |
[MOM과정]변화한 소비자, 변화한 브랜드, 새로운 마케팅 전략 - 이경미교수님 강의 (0) | 2014.10.08 |
[MOM과정]브랜딩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한다 - 홍성태 교수님 강의 (0) | 2014.10.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