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의 보습크림 화장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길거리에서 전개한 플래쉬몹 마케팅입니다. 한 여인이 길거리를 지나던중 NIVEA 보습크림을 체험하고 난후 거기를 지날때마다 꽃을 받기도 하고 멋진 남자들이 나타나 유혹하기도 하구 마지막에는 백마탄 왕자까지 나타는 멋진 경험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폭스바겐 신차출시 QR코드 광고 (0) | 2012.04.03 |
---|---|
맥도널드 햄버거 기차타임테이블 게릴라 마케팅 (0) | 2012.04.02 |
소셜미디어 캠페인 사례 - Anthon Berg 초콜렛을 친절한 행동 약속만으로 구매하세요 - (0) | 2012.03.26 |
하이네켄 게릴라 마케팅 -UEFA 챔피언스 리그 트로피 깜짝 이벤트 - (0) | 2012.03.26 |
기발한 광고회사 구직 프로젝트 - 광고제작자 인질 협박(?) - (0) | 2012.03.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