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유일한 아카데미에서 강의한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것인가?"의 강의내용중 플랫폼 관점에서 O2O비즈니스 전략을 위한 내용을 카드뉴스형태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유일한아카데미첫번째 세션!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님의 강의"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그 액기스만 카드뉴스에 실었습니다!더욱 깊이 있는 이해를 위해 김형택 대표님의 저서<옴니채널&O2O, 어떻게 ...
Posted by 유일한 아카데미 on 2016년 2월 3일 수요일
앱으로 오프라인을 주문하다! O2O서비스의 진화 (0) | 2016.04.30 |
---|---|
스마트폰이 낳은 Nowism 시대 일상이 된 크로스오버 소비를 이해하라 (0) | 2016.03.18 |
온.오프라인의 연결, 그 중심에는 O2O가 있다 (0) | 2015.11.16 |
왜 지금 O2O 인가? (0) | 2015.08.17 |
O2O특징 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기업의 O2O접근 전략 (0) | 2015.07.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