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활용한 다양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확대되면서 무엇보다 중요해진것이 "신뢰(Trust)"이다.
기업의 브랜드 및 제품에 관한 다양한 고객들의 생각들이 고스란히 게시판, 덧글, 리뷰 및 Web2.0을 기반한 Social Media에 노출되면서 기업들의 "신뢰성"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확대되고 있다.
이책은 최근의 Social Networks을 기반하여 브랜드를 구축하여 고객과의 브랜드 관계 및 영향력을 확대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전략의 핵심은 무엇보다 인간적이고, 정직해야되며, 신뢰성 있는 관계설정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관련정보:Trust Agents: Using the Web to Build Influence, Improve Reputation, and Earn Tr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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