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무엇보다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서 "검색"이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제품을 인지하고 비교하고 구매하고 공유하는 Cycle의 구매의사결정의 핵심축을 담당하고 이러한 부분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기업들이 고민해야 하는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JC Penney의 새로운 할인가격전략 (0) | 2012.01.31 |
---|---|
콘텐츠 큐레이션 쇼핑의 시대 도래 (0) | 2012.01.30 |
마케팅 전문가의 평균연봉은 얼마일까? (0) | 2011.07.12 |
지금도 유효한 테오도루도 레빗 의 "근시안적 마케팅(Marketing Myopia)" (0) | 2011.07.12 |
진정한 스폰서쉽이란? Giant - Real riders sponsorships 2011 - (0) | 2011.07.1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