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디지털광고 하이프사이클 2020(Hype Cycle 2020) 인데 현재 디지털광고의 핵심트렌드는 개인화, AI, 대화형마케팅, SSP로 기대의 정점(Peak of Inflated Expectations)에 있다.
국내에서 재작년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Account-Based Marketing, Location Intelligence Marketing 은 벌써 환멸의 도래(Trough of Disillusionment) 단계에 진입하고 있다.
2021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0) | 2020.11.13 |
---|---|
디지털익스피리언스플랫폼(DXP)에 관하여 (0) | 2020.11.05 |
가트너 Hype Cycle for Digital Marketing 2020 (0) | 2020.09.03 |
Adobe 2020 Summit-몬트리올 은행의 개인화 전략 (0) | 2020.06.22 |
과대 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의 현실 (0) | 2020.01.2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