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에 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2차 과정에서 '소셜미디어 마케팅 효과측정분석방법'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강의]패션협회-패션기업의 디지털비즈니스 전략 방안 (0) | 2016.07.31 |
---|---|
[특강]한국통합물류협회 -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및 사례 (0) | 2016.07.31 |
[강의]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2차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획 노하우 (0) | 2016.07.31 |
[강의]마케팅사관학교 - 온라인마케팅 전략 및 방법 (0) | 2016.07.31 |
[강의]경기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 - 중소기업 인터렉티브 마케팅 과정 8차 (0) | 2016.07.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