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에 한국통합물류협회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및 사례' 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강의]한국온라인 광고협회- 가상현실(VR)의 현재와 미래마케팅 (0) | 2016.08.31 |
---|---|
[강의]패션협회-패션기업의 디지털비즈니스 전략 방안 (0) | 2016.07.31 |
[강의]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2차 -소셜미디어 마케팅 효과분석 (0) | 2016.07.31 |
[강의]한국광고 총연합회 소셜미디어 마케팅 배우기 2차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획 노하우 (0) | 2016.07.31 |
[강의]마케팅사관학교 - 온라인마케팅 전략 및 방법 (0) | 2016.07.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