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직무역량강화 과정인 ‘Mobile Marketing Intensive 과정’에서 ‘새로운 platform에서의 마케팅 기회’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IoT, 웨어러블 컴퓨팅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플래폼 연계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야 하는지를 강의하였습니다.
[강의]MBC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빅데이터 전략’ 강의 (0) | 2015.01.27 |
---|---|
[강의]SK플래닛 T아카데미 ‘모바일기획 전문가 과정’ 강의 (0) | 2015.01.27 |
[강의]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소셜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강의 (0) | 2014.12.05 |
[세미나]2015년 트렌드를 바라보는 여러 개의 시선 (0) | 2014.11.29 |
[강의]생산성 본부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특강 (0) | 2014.11.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