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로바 포 AD’, 마케팅에 얼마나 도움 될까? - DIGITAL iNSIGHT 디지털 인사이트
클로바 포 AD는 획기적인 광고 상품입니다. 다만 챗봇의 성능이 관건입니다. 매장 점원과 비교해 답변 수준이 크게 못 미친다면, 오히려 고객의 구매 경험을 해치는 역효과가 우려됩니다. 고객은
ditoday.com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한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 (0) | 2024.02.13 |
---|---|
Persado, 신용카드 로열티 캠페인 참여도 225% 증가 (0) | 2024.02.06 |
2024년 소셜미디어 플랫폼 변화에 따른 디지털마케팅 대응 전략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링크드인 주요 기능의 변화 - (0) | 2024.01.26 |
CRM 광고 및 캠페인 전략 (0) | 2024.01.12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디지털 광고의 변화 (0) | 2024.01.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