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ffettNathanson 조사에 따르면 2015년 Netflix는 TV시청시간의 6%를 점유하고 있으며, 총 시청시간은 290억시간으로 나타났습니다. Netflix의 점유율은 2020년까지 14%상승할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기존TV의 Cord Cutting으로 2015년에 TV시청시간이 3%로 감소하였으며, 1.5%는 넷플릭스가 원인인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Netflix를 시청하는 가구는 Netflix를 시청하지 않은 가구에 비해 CBS42%, Fox35%, ABC32%, NBC27% 의 시청시간이 적은걸로 조사되었습니다.
Time Warner, Scripps Networks Interactive, AMC Networks and Discovery Communications 같은 CATV 채널의 시청 시간은 증가한 반면 A + E Networks15 % , Viacom13 %, NBCUniversal와 Disney는 각각 5 % 감소하였습니다.
젊은층은 CATV 인기 채널과 넷플릭스 같은 SVOD 사이를 넘나들면서 보고 있습니다. 반대로 고령자가 선호하는 지상파 계열은 점점 하락하는 추세입니다. SVOD 관통 율은 35-44 세가 60%, 45-54 세가 54%, 55-64 세가 37%, 65 세 이상이 23%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련참고기사:Netflix caused a big drop in TV viewing in 2015, according to a new study
캠페인 성공측정에서 콘텐츠 퍼포먼스가 가장중요 (0) | 2018.02.08 |
---|---|
미국 인터넷인구 2억 6560만명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의 모바일사용자는 증가 (0) | 2016.04.08 |
ComScore 크로스채널 효과분석 '크로스 미디어 분석 플랫폼(Cross Media Measurement Platform)'구축 (0) | 2016.03.15 |
소셜미디어 와 인게이지먼트(Engagement) (0) | 2015.03.05 |
얼굴인식을 통한 사람의 감정을 분석 - Affdex - (0) | 2014.01.0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