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fdex는 얼굴인식을 기반으로 사람의 감정을 분석하여 고객들이 제품구매, 이벤트 참여, 광고주목도 등에 어떠한 반응을 측정하고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얼굴인식 데이터의 감정분석은 데이터 클라우드(Cloud) 방식을 기반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얼굴인식 데이터을 게재하면 얼굴에 나타난 감정적 표정들을 추출해 저장하게 됩니다. 저장된 감정표정 데이터는 기계적 학습을 통해 인지하여 자동적으로 감정 표정을 분석하게 됩니다.
분석된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얼굴인식 데이터의 각각의 장면 마다의 감정지표에 따른감정스코어를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정지표(Metrics)는 아래 다섯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Net positivity (Valence)
- Expressiveness
- Attention
- Concentration
- Dislike
- Smiles
- Surprise
이러한 분석은 대쉬보드(Dashboard)를 통해 다이내믹하면서도 직관적으로 감정표현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Affdex는 현재 광고카피, 브랜드 트래킹, 미디어 시청반응조사 이외에도 뉴로마케팅에도 폭 넓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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