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KFC가 뇌파를 사용하여 치킨 상자를 여는 ‘Tele-connect to Nashville’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KFC의 인기 상품인 ‘Nashville Chicken’ 이 들어있는 상자를 뇌파를 활용하여 집중력 만으로 여는 것이다.
도전자는 Neurosky 사의 뇌파 측정 헤드셋을 착용하고 상자를 열기 위해 집중해야한다. 집중력의 수치가 0에서 100에 도달했을 때에 만 상자가 열리도록하였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중하지 못하고 상자를 열지 못한다.
상자를 여는 사람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거나 내일까지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을 생각하고 집중하는 방법으로 상자를 오픈하였다.
관련참고기사:Teleconnect To Nashville - Unlock a box with your mind
가족과 함께 Super Bowl - A Better Super Bowl - (0) | 2017.10.18 |
---|---|
트윗을 하면 무료로 빅맥을 제공 - TMcDonald's Big Macs ATM- (0) | 2017.10.17 |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테스트 드라이브 - The Instagram test drive- (0) | 2017.10.12 |
사람을 연결하는 자판기 - Lofbergs Coffee giveaway challenge- (0) | 2017.10.11 |
물건을 사기 위해서 돈을 만들어 주세요 - Pay with creativity - (0) | 2017.09.1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