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크림 치즈 브랜드 Philadelphia는 음악을 활용하여 즐겁게 크리스마스 디저트 만들수 있도록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Spotify와 합작한 ‘Impress Your Guests’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음악과 요리에 관한 3가지 질문을 하면 자신만의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추천한다.
첫번째 질문은 크리스마트에 어떤 디저트를 만들고 싶나요? 두번째 질문은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함께 어떤 크리스마트 노래를 듣고 싶나요? 세번째 모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디저트에 어떤 토핑을 할까요?
모든 질문에 답하면 답변한 내용을 바탕으로 그 사람에 크림치즈를 이용한 디저트 레시피 와 크리스마스 음악 재생목록을 표시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관련참고기사:Spotify and Philadelphia are Sharing Holiday Music Through a Quiz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여드름 치료 캠페인 - The Beautiful Truth Campaign - (0) | 2017.08.16 |
---|---|
고민을 입력하면 IKEA의 새로운 가구명을 소개 - IKEA RETAIL THERAPY- (0) | 2017.08.14 |
립톤 ‘ 활동량 측정기가 내장된 장바구니’를 통한 녹차 홍보 - Fit cart - (0) | 2017.08.07 |
Netflix 어학 App 과 공동으로 드라마 대사에 스페인어 학습 - Netflix Speak like the Patrón - (0) | 2017.07.31 |
20명의 뷰티 파워블로거를 양성 ‘Vlogger Academy’ - Vlogger Academy- (0) | 2017.07.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