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다양한 공간은 마케터에게 다양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를 시도해 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기본적으로 인구밀집 및 유동인구의 특성에 따라 타겟팅이 가능하며, 다양한 공간의 구조물이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티브를 강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마이크로 트렌드를 소개하는 트렌드헌터 에서 도심 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형태의 게릴라 마케팅 사례 37개 를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도심지역 곳곳에 그림을 그리거나, 거대한 조형물을 이용하거나, 플래쉬몹을 통하여 주의를 끌거나, 사람들의 눈길을 모으기 위해 특이한 행동을 하거나 등등 다양한 게릴라 마케팅을 사례를 볼 수 있다.
FedEx Office의 이력서 무료프린트 캠페인 (0) | 2009.03.13 |
---|---|
항공사의 Social Media 활용 마케팅 소개 (0) | 2009.02.02 |
Honda "실패:성공의 비밀" 캠페인 (0) | 2009.01.24 |
버거킹 whopper virgins 캠페인 성과 (0) | 2009.01.24 |
소니 Handy Cam의 경험마케팅 (0) | 2009.01.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