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관청이 호텔 항공권 온라인 예약 서비스인 익스피디아와 협력하여 여행업계 최초로 ‘표정인식시스템’’을 활용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하와이에 관한 PR동영상을 보고 있는 시청자의 표정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그 사람에게 관광지를 추천해주는 것이다.
캠페인 진행은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된 2분여 가량의 동영상을 웹카메라를 켠 상태에서 PC로 시청하면된다. 동영상은 아름답고 웅대한 하와이의 대자연의 모습을 차례대로 보여준다. 영상이 끝나면 시청중에 카메라가 읽은 표정에서 그 사람의 취향의 여행 스타일을 분석하여 여행유형 과 하와이에서 생활이나 추천 활동을 소개해준다.
어떤 축구 팀이 우승할 것인가? - The Hashtag-Battle - (0) | 2017.07.03 |
---|---|
버스정류장에서 F/W컬렉션 쇼룸행사 진행 - Showroom - (0) | 2017.06.29 |
VR헤드셋을 착용하고 노래를 부르면 생기는 일 - Live your music am open air Gampel - (0) | 2017.06.27 |
버스정류장이 댄스머신으로 변신 - KitKat dance challenge rewards commuters with a chocolate bar! - (0) | 2017.06.26 |
전혀 다른 두 예술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인스타그램 스타일 창조 - Photoshop Collabograms - (0) | 2017.06.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