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와 레알마드리드의 결승전에 앞서 은행은 트위터에서 어느 팀이 이길지 투표를 받는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팔로워는 각 팀 이름의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투표 UniCredit 는 그 결과를 매일 집계하여 본사 빌딩 화면에 표시하고 밤에는 건물의 첨탑부분을 투표가 많았던 팀 컬러로 라이트을 비춰준다.
경기 며칠전 레드라이트(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3일전에는 파란 빛(레알마드리드)가 1일전에는 아틀레티코 가 우세한 양상이었다.
그러나 결승전 당일 연잔전 끝에 호나우두가 결정골을 넣어 레알마드리가 우승을 장식하여 UniCredit 건물은 청색 불이 밝혀졌다.
5일간 실시했지만 다수의 투표가 진행된 결과 UniCredit 계정의 팔로워수는 35%, 조회수는 205% 각각 증가하는 등의 큰 성과를 얻었다.
관련참고기사:The Hashtag-Battle
친구가 시승하면 차 임대료가 공짜 - Smart social leasing- (0) | 2017.07.07 |
---|---|
퀴즈를 맞추면 롤링스톤즈 라이브 티켓을 - Rock'n Roll Fligh - (0) | 2017.07.04 |
버스정류장에서 F/W컬렉션 쇼룸행사 진행 - Showroom - (0) | 2017.06.29 |
동영상의 표정을 인식해 관광지를 추천 - Discover Your Aloha | Hawai'i | Expedia - (0) | 2017.06.28 |
VR헤드셋을 착용하고 노래를 부르면 생기는 일 - Live your music am open air Gampel - (0) | 2017.06.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