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빅데이터 전략인 'MyMagic'에 관한 분석내용입니다.
MyMagic의 핵심은 손목에 찰 수 있는 'MagicBands'을 기반하고 있습니다. 'MagicBands'는 밴드형태로 RF 칩이 내장되어있어 디즈니의 놀이기구 부터 상점, 레스토랑에 설치된 리더기를 통하여 입장 및 결제까지 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디즈니리조트에서 고객의 방문행태 뿐만아니라 소비패턴, 좋아하는 음식 등의 다양한 고객데이터를 분석하여 대기시간단축, 재방문유도정보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련참고기사:Disney’s New ‘MyMagic’ Wristbands to Turn Big Data Into Big Profits
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Bigdata)전략 및 활용 (0) | 2014.05.07 |
---|---|
빅데이터의 정확한 의미를 알고 계신가요? (0) | 2013.10.24 |
병원, 의료, 제약분야의 빅데이터(Bigdata)활용 전략 및 사례 강의자료 (0) | 2013.10.15 |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3가치 기술 - IBM Customer Experience Lab- (2) | 2013.09.24 |
빅데이터(Big Data)에 따른 고객경험의 변화 (0) | 2013.07.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