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ilvyOne에서 제작한 빅데이터(Big Data)에 따른 고객경험의 변화입니다.
집, 거리, 백화점, 까페등의 다양한 고객접점에 따른 상황에서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어떻게 제공해야하는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른 영상들과 대비 현재의 기술적인 기반과 서비스를 활용하여 보여주고 있어서 좀 더 현실적입니다.
병원, 의료, 제약분야의 빅데이터(Bigdata)활용 전략 및 사례 강의자료 (0) | 2013.10.15 |
---|---|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3가치 기술 - IBM Customer Experience Lab- (2) | 2013.09.24 |
2013 빅데이터 시대의 마케팅 전략 세미나 (0) | 2013.05.27 |
고객의 무의식적인 행동분석을 기반한 구매의사결정분석 -덴츠 ULHINT - (0) | 2012.11.26 |
[강의자료공유]빅데이터(BigData)시대의 마케팅 활용 (0) | 2012.09.2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