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CEO 존 도나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은 마라톤처럼 생각하라는 것이다. 우리는 내부적으로 결승선이 없다고 이야기한다. "
"우리의 디지털 채널은 훌륭하지만, 언제나 더 나아질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 승리하는 기업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정말 열의를 다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하루 아침에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한다. 그리고 이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헌신적이고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0) | 2020.11.03 |
---|---|
2020년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우선순위는? (0) | 2020.10.29 |
코로나-19 이후 리테일업계 Retail Tech 도입 확대 (0) | 2020.10.19 |
코로나 이후 4차산업혁명 기반 스마트팩토리 전략 변경 (0) | 2020.10.15 |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Weekly DX Trend) (0) | 2020.09.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