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커피프랜차이즈 체인점인 'Lets caffe'가 진행한 프로모션입니다.
패밀리마트에 커피를 제공하면서 커피자판기의 커피를 기존 스타벅스,커피빈 같은 대형 커피체인점과 차별화 방안을 고민하다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자신만의 라떼를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편의점에서 사진을 찍어서 커피자판기에 사진을 업로드 하면 라떼 거품 위에 사진이 프린트 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혼다 프로젝트 드라이브 인(Honda Project Drive-In) 캠페인 (0) | 2013.10.16 |
---|---|
삼성전자 GALAXY S4 '스마트폰 라인(The Smart Phone Line)' 캠페인 (0) | 2013.10.07 |
태국 광고의 감동스토리 사람들을 울리다 (0) | 2013.09.23 |
얼굴인식을 통한 졸음운정 예방 -Drive Awake- (0) | 2013.09.13 |
사람들의 손을 잡고서 서로 친밀해지면 초콜릿이 공짜 (0) | 2013.09.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