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2014년 7월 22일 삼성경제연구소의 ‘귀족마케팅 연구회’ 에서 “럭셔리브랜드(Luxury Brand)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란 주제로 발표한 강의 자료입니다. 고객, 기술,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화를 분석하고 이에 따른 럭셔리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전략 프로세스 와 사례내용으로 발표하였습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과 마케팅 혁신(Digital & Marketing Innovation)' 세미나 발표자료 공유 (0) | 2014.10.27 |
---|---|
2015년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선정 결과 발표자료 (0) | 2014.10.24 |
[발표자료]2014년소셜&모바일 마케팅 최신 트렌드와 성공전략 (2) | 2014.06.03 |
뉴욕타임즈 이노베이션 리포트(New York Times Innovation Report) (0) | 2014.05.20 |
디지털 마케팅 기술 트렌드 분석(Digital Marketing Tech Trend) (0) | 2014.02.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