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실무자 및 학계/연구자들이 함께 매월 함께 모여 디지털마케팅에 관한 최신트렌드를 분석하고 토론, 연구하는 '디지털마케팅 연구회'에서 2015년 디지털마케팅 전략 및 트렌드 분석을 위한 '디지털 과 마케팅 혁신(Digital & Marketing Innovation)' 세미나 를 개최하였습니다. 관련하여 세미나 발표자료 공유드립니다.
1. 디지털 마케팅 조직 역량강화 와 프로세스전략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디지털마케팅 조직 어떻게 전환하고 강화 해야하는가?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진화에 따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략 (도브투래빗 장기범 본부장)
- Creative for the Digital Age 도브투래빗 디지털마케팅 캠페인이야기
3. 옴니채널 시대의 기업 채널 및 유통전략 (BGF디에스넷 이석훈 팀장)
- 편의점 CU의 O2O 및 디지털마케팅 사례
4. 디지털시대의 고객변화 및 분석 (세종대 이동일 교수)
- 디지털시대의 고객분석 과 대응전략
5. 2015년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디지털마케팅연구회)
디지털시대의 기업의 마케팅혁신을 어떻게 이끌어 가야 하는가? (0) | 2014.11.05 |
---|---|
연결시대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Four Fundamental Transformations for the Connected Age (0) | 2014.10.30 |
2015년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 선정 결과 발표자료 (0) | 2014.10.24 |
럭셔리브랜드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Luxury brand digital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2) | 2014.07.25 |
[발표자료]2014년소셜&모바일 마케팅 최신 트렌드와 성공전략 (2) | 2014.06.0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