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mazon의 개발 엔지니어 그렉 린든 씨 A / B 테스트를 반복하여 로딩 속도가 1 초 정도 늦어지면 매출은 10 % 정도 잃어 버린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구글 또한 검색 결과의 표시에서 로딩 속도가 0.5 초 늦어지면 검색 수가 20 % 정도 감소 할 것 "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로딩이 2 초 지연에 사용자의 요구가 2 % 줄었고, 3.75 %의 클릭이 손실되고 전체 만족도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icrosoft는 2 초 응답 시간의 저하는 사용자 1 인당 4.3 %의 매출 저하된다고 분석하고 있으며,
AOL에 따르면 로딩속도가 빠른 페이지를 제공하면 방문 1 회당 페이지 뷰가 50 % 증가한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Shopzilla에 따르면 페이지 로딩을 7 초에서 2 초로 단축 한 결과, 매출이 7 ~ 12 %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berdeen Group의 조사에서는 페이지 로딩이 1 초 늦어지면 전환은 7 %로 떨어지고, 페이지뷰는 11 % 떨어져 결국 사용자 만족도는 16 % 감소한다는 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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