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업계의 생성형AI기반 챗봇(Chatbot)활용 고객경험 강화 전략 - AI트랜스포메이션 및 디지털
오늘날 리테일러들은 일반적으로 고객 여정의 7단계 중 3단계에만 참여하고 있다. 생성형 AI는 전체 고객 여정에 걸쳐 리테일러의 참여를 증가시키고 고객 경험을 재창조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
digitaltransformation.co.kr
[AI트랜스포메이션(AX)전략 시리즈]AI트랜스포메이션 가치창출을 위한 핵심전략 5가지 (0) | 2024.10.04 |
---|---|
디지털 광고에서 생성형AI를 사용할 때의 법적 문제 및 비즈니스 고려 사항 (0) | 2024.08.27 |
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0) | 2024.08.19 |
Adore Me는 어떻게 맞춤형 속옷을 디자인 하고 있나 - 생성형AI기반 맞춤형 속옷 디자인 (0) | 2024.08.14 |
스미토모 고무 공업은 어떻게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래밍 업무를 효율화 하였나? (0) | 2024.08.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