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e Me는 어떻게 맞춤형 속옷을 디자인 하고 있나 - 생성형AI기반 맞춤형 속옷 디자인 -
DTC(Direct-To-Consumer) 란제리 브랜드 Adore Me는 2011년 Morgan Hermand가 설립한 온라인 란제리 스타트업으로, 모든 체형의 여성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11월, Victoria’s Secret이 4억 달러에
contents.premium.naver.com
리테일 업계의 생성형AI기반 챗봇(Chatbot)활용 고객경험 강화 전략 (0) | 2024.08.20 |
---|---|
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0) | 2024.08.19 |
스미토모 고무 공업은 어떻게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프로그래밍 업무를 효율화 하였나? (0) | 2024.08.13 |
일본 기업들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나? (0) | 2024.08.12 |
글로벌 금융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JPMorgan , Visa, Mastercard, UnitedHealth Group 사례 - (0) | 2024.08.0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