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Penney 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동안의 매장내 방문트래픽을 늘리기 위하여 위치기반의 타겟팅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가까운 JCPenney 매장이 위치한 지역에 있을때 타겟광고를 노출시켜 랜딩페이지로 이동한 후 배지형태의 버튼을 수집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게이미피케이션 기법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JCPenney incentivizes in-store traffic with location-based campaign
성공적인 기업 브랜디드앱 전략 - 브랜디드앱 성공사례- (0) | 2013.08.20 |
---|---|
모바일 마케팅 및 커머스 트렌드(Mobile marketing & commerce trend) (0) | 2013.04.18 |
NFC가 QR코드보다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높다 (0) | 2012.10.25 |
덴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 플랫폼 -Click AD- (0) | 2012.10.19 |
모바일 리치미디어 광고 트렌드 (0) | 2012.10.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