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k of America Merrill Lynch 의 신용카드 지출내역을 분석한 결과 밀레니얼 세대와 전통세대의 소비행동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분석결과 밀레니얼 세대는 외식비용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분석데이터는 2016년 7월부터 2017년 6월까지의 12개월동안의 데이터를 분석결과이다.
밀레니얼 세대는 다른 세대에 비해 외식비 지출이 높았으며 전통세대 일수록 식료품비의 지출이 높았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는 가전, 취미, 의류 등에 지출하는 비용 다른세대보다 높게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This chart reveals a huge difference in how millennials and their parents spend money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새로운 조직 시스템 구축 (0) | 2022.03.31 |
---|---|
세대별 Luxury 상품 구매 동기 (0) | 2022.03.29 |
고객여정 분석의 중요성-채널과Point의 분리 분석- (0) | 2022.03.10 |
미디어 와 광고분야의 블록체인(BlockChain) 활용사례 (0) | 2018.04.20 |
Millennials세대 2020년까지 소매판매 30%차지 (0) | 2018.04.19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