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E의 분석에 따르면 Millennials세대는 2020 년까지 미국 소매 판매의 30 %를 차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Millennials세대의 50%는 회사가 개인의 관심사를 파악하여 지원해주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78%는 좋은제품보다는 좋은 경험을 얻는데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다. 또한 Millennials 세대의 84%는 전통적인 매스미디어 광고를 신뢰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Why Millennials Are Different, and How Marketers Can Engage Them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새로운 조직 시스템 구축 (0) | 2022.03.31 |
---|---|
세대별 Luxury 상품 구매 동기 (0) | 2022.03.29 |
고객여정 분석의 중요성-채널과Point의 분리 분석- (0) | 2022.03.10 |
미디어 와 광고분야의 블록체인(BlockChain) 활용사례 (0) | 2018.04.20 |
밀레니얼 세대 와 전통세대의 소비성향 차이는? (0) | 2018.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