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BestBuy)가 본격적으로 쇼루밍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스타들(Will Arnett, Maya Rudolph, Jason Schwartzman, LL Cool J )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매장에서 바로 주문한 제품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컨셉의 광고를 집행해 어느정도 성과를 거둔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s Best Buy Winning the Showrooming Battle?
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0) | 2014.06.10 |
---|---|
[세미나]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전략 , Small Talk in Social Media (0) | 2014.06.03 |
쇼루밍((Showrooming)고객 옴니채널(Omnichannel)로 연결하라 (0) | 2014.01.27 |
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Presence Zones' (0) | 2014.01.17 |
이베이(eBay)의 소셜미디어 기반 오프라인 팝업(Pop-Up)스토어 (0) | 2012.12.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