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10일 디지털마케팅 포럼에서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등장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변화"라는 주제로 발표한 발표자료를 공유드립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 관리를 위한 마케팅 기술적 활용에서 개인의 "존재(Presence)"을 부각시켜주고 고객의 총체적 경험을 자극시켜 마케팅 기술들 과 이를 활용한 캠페인 사례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업무진행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드론산업의 활성화 및 생태계의 형성 (0) | 2016.09.06 |
---|---|
체감형 미디어로 진화하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0) | 2016.01.08 |
Scalado Patented object-removal technology (0) | 2012.02.25 |
사람의 감정을 측정하는 기술 (0) | 2011.02.08 |
테크놀로지가 경제를 구할 수 있을것인가? (0) | 2009.04.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