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대홍기획 사보(2015.11.12월호)에 '체감형 미디어로 진화하는 가상현실'라는 내용으로 기고한 내용입니다. 가상현실의 미디어 진화 방향 과 게임, 유통, 미디어, 광고, 마케팅에 어떻게 가상현실이 활용되는지를 사례중심으로 소개하였습니다. . 기고내용 전문은 아래 출처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올해 10월21일은 1989년에 개봉한 영화 ‘백투더퓨처2’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한 날이다.2015년으로 시간여행을 간 주인공들이 실제 상어처럼 갑자기 입을 벌리고 다가오는 상어에 놀라 몸을 숙이는 장면이 나온다. 주인공이 보고 놀란 상어는 광고를 위해 3D가상현실로 제작된 것이다
Google, Facebook, Amazon , SW 와 HW 결합한 사업모델 추진 (0) | 2017.07.03 |
---|---|
드론산업의 활성화 및 생태계의 형성 (0) | 2016.09.06 |
새로운 테크놀로지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0) | 2012.05.14 |
Scalado Patented object-removal technology (0) | 2012.02.25 |
사람의 감정을 측정하는 기술 (0) | 2011.02.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