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질
적
인
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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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의성: "Timeliness" 사회/업계의 흐름상 왜 지금 이 타이밍이어야 하는가? (ex. 사회/업계 흐름중심) |
상징성: "Symbolization" 홍보소재가 어떠한 상징적 차별화 요소를 가지고 있는가? (ex. 홍보대상자 반응중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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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미성: "Attractiveness" 홍보대상자에게 관심을 끌거나 재미를 유발 할 수 있는가? (ex. 홍보대상자 반응중심) |
|
부
가
적
인
요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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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성: "Objectivity"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및 자료를 제공하고있는가? (ex. 수치화, 소스근거의 명확화) |
간단명료성: "Simplicity" 알기 쉬운 설득과 설명의 형태로 전달 할 수 있는가? (ex. 개념도, Flow Chart, 요약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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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 연결성"Interconnection" 홍보소재의 유효한 전달경로를 확보하고 있는가? (ex. 기자클럽, 사적N/W, 관련단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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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성: "Positiveness" 적극적인 홍보의뢰자의 자세를 취하고 있는가? (ex: 한번 더 전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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