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기업의 디지털전략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전략을 추진하기 위하여 "어떻게 고객이 브랜드를 지지하도록 만들것인가?" 라는 주제로 소셜미디어로 브랜드 지지를 획득하는 방법 과 나이키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추진 사례를 통해 접근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소셜미디어로 브랜드 지지자(Brand Advocate)를 연결하라!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 나이키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 했는가?
나이키 사례로 살펴보는 D2C 전략
(디지털리테일컨설팅그룹 김형택 대표)
[세미나]디지털마케팅 연구회-데이터로 분석하는 고객구매행태 및 의사결정 프로세스 (0) | 2019.10.10 |
---|---|
[포럼]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 및 전망 오픈 포럼 (0) | 2019.10.02 |
[세미나]2020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비즈니스모델전략 – (0) | 2019.09.17 |
[세미나]디지털마케팅 연구회-브랜디드콘텐츠의 퍼포먼스화 전략 (0) | 2019.09.03 |
[세미나]디지털마케팅 연구회-고객공감콘텐츠 와 스토리텔링 브랜드전략 (0) | 2019.07.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