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연구회(Digital Marketing Forum) 9월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9월 주제는 ‘브랜디드콘텐츠의 미래 : 정교한 타겟팅으로 브랜디드콘텐츠도 퍼포먼스화를 꾀한다 ’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9월 18일 오후 19:00 ~ 22:00
– 장소: 비욘드마케팅그룹 아고라
(학동역 4번출구 법무사협회 1층)
– 발표:
“브랜디드콘텐츠의 미래 : 정교한 타겟팅으로 브랜디드콘텐츠도 퍼포먼스화를 꾀한다”
빅펄 (강미나대표 https://ad.bigpearl.io/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세미나]나이키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 했는가?-나이키 사례로 살펴보는 D2C 전략- (0) | 2019.10.02 |
---|---|
[세미나]2020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비즈니스모델전략 – (0) | 2019.09.17 |
[세미나]디지털마케팅 연구회-고객공감콘텐츠 와 스토리텔링 브랜드전략 (0) | 2019.07.31 |
[세미나]스타트업생태계와 데이터드리븐 마케팅 (0) | 2019.07.04 |
[세미나]스타트업들이 가르쳐주는 시크릿 코드 (0) | 2019.06.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