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기술 경영연구원이 주최한 ‘옴니채널 시대의 O2O 서비스 사례와 비즈니스 전략‘에 ‘옴니채널, O2O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략’란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옴니채널을 기획, 운영하기 위해서 데이터의 관점에서 분석하고 설계할 수 있는 접근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세미나] 중소기업 연구원 ‘옴니채널, O2O 쇼핑과 유통채널 변화’ 강의 (0) | 2015.04.30 |
---|---|
[세미나]병원 브랜드 홍보 전략 (0) | 2015.03.31 |
[강의]MBC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빅데이터 전략’ 강의 (0) | 2015.01.27 |
[강의]SK플래닛 T아카데미 ‘모바일기획 전문가 과정’ 강의 (0) | 2015.01.27 |
[강의]SK플래닛 ‘새로운 플랫폼에서 마케팅기회’ 특강 (0) | 2014.12.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