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는 디지털 시대의 진정한 사람들과의 관계 및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좀 더 인간적인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It's Time for Skype"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매체인 인터넷에서 감정을 전달할 수 있는 수단은 표정이 그려진 이모티콘(Emoticons)으로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Skype는 좀 더 인간적인 감정을 전달 할 수 없을까 고민하다 그러면 이모티콘(Emoticons)을 그래픽이 아닌 사람의 표정으로 전달하면 좀 더 인간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휴모티콘(Humoticons)"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App으로 구현된 캠페인은 기본적인 전통적인 이모티콘의 이미지인 아래 5가지 이미지 와 제스처중 하나를 선택한후
(윙크)
(스마일)
(우울)
(메롱)
(OK)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진중에서 선택하거나 웹캠으로 찍어서 이모티콘의 표정이나 제스처를 캡처해서 등록하면 페이스북 담벼락 과 "Humoticon gallery"에 등록되어 함께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가지 이모티콘 표정이외에도 기발하면서도 재미있는 표정이나 제스처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휴모티콘은 Skype 대화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마음을 전하고 , 대화로 이야기하며, 몸짓과 표정을 공유할 수 있는 진정한 사람 과의 커뮤니케이션 하는 "Back to th Humanity"의 일환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관점에서 본 2012년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 및 인사이트 (0) | 2012.06.27 |
---|---|
아카펠라가 아닌 "Likeapella" (0) | 2012.05.03 |
런던올림픽의 소셜미디어 활용제약 (0) | 2012.04.30 |
[강의자료공유] 핀터레스트를 활용한 새로운 SNS 마케팅 강의 (0) | 2012.04.27 |
[강의자료공유] 소셜마케팅 컨퍼런스 2012 발표 자료 (0) | 2012.04.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