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웹분석의 경우 방문자를 기준으로 페이지내에서의 활동성을 위주로 지표를 설계하고 평가한다면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분석은 외부 사이트와의 관계성에 초점을 맞추어 지표를 설계하고 분석한다.
With standard Web analytics we are accustomed to tracking:
Metrics that are more important when measuring social media marketing include:
쇼핑의 행동 및 과학 (0) | 2008.08.12 |
---|---|
고객Fact (0) | 2008.03.21 |
남자는 구매를 여자는 쇼핑을 한다? (0) | 2007.12.20 |
디지털 광고 보다 정교해지고 성과지향적으로 변화 (0) | 2007.12.20 |
Web2.0기반의 마케팅 분석 -Engagement- (0) | 2006.10.3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