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어 경제불황이 지속되는 것까지 고려한 최악의 시나리오를 대비해 새로운 비전을 기반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중장기전략을 재설정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위한 D2C 및 옴니채널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최근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 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트렌드: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_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트렌드
digitaltransformation.co.kr
리테일 기업 D2C전략 추진 담당자가 꼭 읽어야 할 책 5권 (0) | 2020.10.21 |
---|---|
리테일기업의 D2C(Direct to consumer)전략 추진을 위해 담당자가 꼭 읽어야할 책 10권 (0) | 2020.10.12 |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Digital Native Brand)는 어떻게 기존 리테일 시장을 파괴하고 있는가? (0) | 2020.10.08 |
리테일 기업의 D2C 전환 어떻게 할 것인가?- 전통 리테일 기업의 e-Commerce 대응 및 D2C전환 전략 - (0) | 2020.08.25 |
코로나 기간내에 패션분야의 기존 주류 브랜드 와 D2C브랜드의 온라인 매출현황 (0) | 2020.05.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