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ForSquare 나 아임IN 같이 위치기반을 통하여 서로의 장소를 공유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활성화 되고 있다.
자신이 있는 현재 위치의 장소를 기반으로 장소발견 및 소유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친구들에게 자신의 상태를 애기하고, 매장 및 매장내에 다양한 아이템의 리뷰를 통하여 관계가 확장되어지는 모델이다.
GetGlue는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Forsquare라고 할 수 있다. ForSquare가 지역을 기반으로 장소를 체크인하면서 아이템을 획득 하는 방식이라면 GetGlue는 영화, TV프로그램, 음악,책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아이템을 체크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업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강의자료 (0) | 2010.12.11 |
---|---|
소셜 미디어 트렌드 강의자료 (0) | 2010.12.11 |
소셜미디어의 최고 브랜드 회사는? (2) | 2010.06.08 |
월드컵 과 소셜 미디어 기반 마케팅 (0) | 2010.05.25 |
소니 에릭슨 2010년 남아공 월드컵 Social Media 기반 스폰서진행 (0) | 2009.12.19 |
댓글 영역